close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배송/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실:하다(ip:)

작성일 2020-10-08 19:39:56

조회 10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실:하다입니다.

이따금씩 택배사고가 좀 발생합니다.

인력부족 문제도 있는거같고,

날씨 문제도 간간히 있는거같아요.

그래서 조금 어려워하시는 사고처리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1) 사고처리는 어떻게?


사고처리에 대해서는 하실 게 없어요.

다 저희가 알아서 합니다.

택배사고는 저희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저희를 너무 미워하지말아주세요!


2) 오늘 온다더니, 안왔어요 ㅠ 지연배송 어쩌죠?


지연배송 = 하루안에 가지않고 2일 3일에 걸쳐서 받으신 경우.

이런 경우 정말 난감하시죠.

원래 하루만에 오는게 원칙인데,,

이럴때 제일 깔끔한 방법은

회원분들이 기사님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수취거부를 하는 방법이에요!

그러면 고객님도 상한 상품 받으시지 않으셔도 되고,

저희도 사고처리 하기 쉽습니다!

기사님 번호를 모르겠다고 하시면, 연락주세요!




3) 하지만! 받으셨다면 우선 사진을 찍어주세요.


송장이 나온사진과, 안에 내용물이요!

그러면 저희가 바로 반품 신청 해드릴꺼에요!

만약 악취가 너무 심하다고 하시면

폐기해주세요.

최악의 상황만 아니라면

되도록이면 반품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4) 받으셨다면, 무조건 사진은 찍어주세요 :)


사진은 필수입니다!

사고처리를 저희는 무조건 넣어야하거든요ㅜㅜ

귀찮으시겠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